[에이카 ‘10월 27일’ 업데이트 공개] 


 

 

I.   改善 

 1.提高低階技能的效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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簡單說是改善不常用的低階技能…然後推薦你可以去嘗試組合

 

 

워리어劍鬥


 Slugger 強襲
  

傷害提高,耗魔提高


 Armor Break,破甲
  

傷害提高,耗魔提高,減少防禦力效果大幅提高。


 Insight,挑釁
  

點高提高復仇量


  Blade Storm,巨劍烈風
  

傷害提高,耗魔提高


  Deuraegonik Body,龍魂
  

最大HP的增加量提高


 Thrust,嗜血刺殺
  

效果時間增長,傷害提高,耗魔提高


 Death Grounds,烈焰斬
 

傷害提高,耗魔提高
   技能點高造成的沉默時間增長


Halmonteu,地獄轟天

傷害提高,耗魔提高


 

坦坦


Remeodi,治癒

治癒量增加,耗魔增加(16階可以補到3290-..-


Nemesis,神判聖槍

傷害提高,耗魔提高 


Mass Insight,煽動

點高提高復仇量


Revelation,天啟意識

  最大治癒量120~1200增加、治癒スキルのMP消耗量最大30%減少。


Divine Union,聖體奉獻

增加傷害吸收量


El tisiah,艾爾之觸

           選一人為對象,半徑6M的友軍可得到效果,MP轉換治癒量效率增加。(250

 

 

狙擊


The countdown,定時彈藥

傷害提高,耗魔提高(16等 194 969


Fatal flood,致命弱點

傷害提高,耗魔提高(16等 778 20 1051 ,減少防禦效果大幅提高


High-angle gun,高角

傷害提高,耗魔提高(16等 2342 55


Keurueol Chaser,毒彈

效果時間增長,傷害提高,耗魔提高(16等 770 80


Sonic Blade Forest,貫穿

傷害提高,耗魔提高,技能點高造成的沉默時間增長


Vital Spot,刺槍

   傷害提高,耗魔提高強制解除傷害增加。

 


突擊


Molnireu,爆破彈

傷害提高,耗魔提高


Venom Spine,荊刺毒藤

效果時間增長,傷害提高,耗魔提高


Les Ste list,??????好像是爆發淺能

取消耐久消耗速度上升的設定


Slow Poison,慢性劇毒彈

效果時間增長,傷害提高,耗魔提高


Mana Poison,魔力毒咒

似乎是將魔力消耗變成額外傷害,或是當沒魔之後會有額外傷害,不確定


블러디 로즈Bloody Rose,血玫瑰
- 스플레쉬 피해량이 증가되며 추가적으로 적에게 피해의 일정 퍼센트를자신의 HP 변환하는 효과가 추가됩니다.

增加擴散出去的傷害,然後好像還有一個效果我看不太懂= =,不知道是不是也是看狀態給傷害

(dditional damage to the enemy, gave a certain percentage of HP to convert their effects to be added.)
-
스킬의 지속시간이 스킬레벨에 따라 10~20초로 변경됩니다.

時間為10-20秒,看你點到多少
-
쿨타임이 180초로 증가됩니다.

           此招冷卻提高到180秒

-スプラッシュダメージがスキルレベルにより10% ~ 50%に変更されました。
   -スキルレベルにより、敵に与えたダメージの10% ~ 50%を、自身のHPで切り替える効果が追加されました。
   -スキルのクールタイムが180秒に増加し、持続時間がスキルレベルにより10~20秒に変更されました。

    -ブラッディローズの持続時間が既存の10~20秒から20~40秒に変更されました。
   -スプラッシュダメージ量とHP吸収量が既存10~50%から20~70%に変更されました。


 

나이트 메지션,黑魔


카오스 플레임Flame of Chaos,混沌火球
- 마법공격력이 증가되며 이에 따라 마나소모량 또한 증가됩니다.

傷害提高,耗魔提高


페인Payne,天審之雷
- 주기적인 마법공격력이 증가되며 이에 따라 마나소모량 또한 증가됩니다.

效果時間增長,傷害提高,耗魔提高


체인지Change,兔子
- 슬로우 효과가 증가됩니다.

增加緩速效果


쇼크웨이브Shockwave,衝擊波
- 마법공격력이 증가되며 이에 따라 마나소모량 또한 증가됩니다.

傷害提高,耗魔提高


에클레터Eccles newsletter,?????????太古?
- 마법공격력이 증가되며 이에 따라 마나소모량 또한 증가됩니다.

傷害提高,耗魔提高
-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CD減少


핸드 오브 다크니스Hand of Darkness,靈魂獄鎖
- 대상의 물리공격력을 감소시키며 화염, 암흑, 전격가속 상태에 빠뜨리도록 변경됩니다.

減少目標物理攻擊,然後不知啥效果被忽略了

(attack fire, darkness, lightning acceleration status will be changed to omit.)
-
쿨타임이 감소되며 지속시간이 스킬 레벨에 따라 증가됩니다.

CD減少,效果時間增長(視等級而定


다크니스 Darkness Fall,隕石
- 마법공격력이 증가되며 이에 따라 마나소모량 또한 증가됩니다.

傷害提高,耗魔提高
-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CD減少

데들리 신스Deadly synth,怨靈效應?
- 주기적인 마법공격력이 증가되며 이에 따라 마나소모량 또한 증가됩니다.

           效果時間增長,傷害提高,耗魔提高

 

 

 

프리스트補師


홀리 볼트Holy Bolt,光彈
- 마법공격력이 증가되며 이에 따라 마나소모량 또한 증가됩니.

傷害提高,耗魔提高


핸드 오브 큐어Hand-of-cure,活力
- 스킬의 지속 시간이 증가됩니다.

-持続時間が既存20秒から10秒に変更されました。
   -治癒量が大幅増加しました。


레이Sun Ray,聖光
- 주기적인 마법공격력이 증가되며 이에 따라 마나소모량 또한 증가됩니다.

           效果時間增長,傷害提高,耗魔提高


매스 큐어Mass Cure,團補
- 스킬 기본 치유량의 일정 퍼센트에 해당하는 물리피해 흡수 방어막이 생성됩니다.

治癒量似乎改為比例(?),然後增加一個吸物理傷害的盾,不確定(2510 60>1883

60秒間、基本治癒量の75%に該当する物理ダメージシールドが追加で生成されるスキルに変更されました。


홀리 액티베이션Holly activation,神聖加護
- 최대 치유량이 증가됩니다.

增加治癒最大量


마나 릴리즈Mana Release,泉湧
- 마나 회복량이 증가됩니다.

回魔量上升


리커버리Recovery,完治
-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CD減少(欸有差嗎?


 

2. 배틀필드 일일 퀘스트 戰場每日任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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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틀필드에서 승리를!(일일)] 퀘스트의 진행 방식이 다음과 같이 개선됩니다.

  


  現有

  改變

완료조건完成標準

배틀필드 1 승리勝利1

배틀필드 2 승리勝利2  

    獎勵

용맹의 훈장 5 5個勳章

용맹의 훈장 5  5個勳章

 

배틀 필드 전용 신규 일일 퀘스트 추가

배틀 필드에서 승리 횟수(3/5/10/30) 따라 랜덤하게 아이템을

획득할 있는 '용자의 전리품' 주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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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자의 전리품

上面這段不知道在說啥,3勝5勝10勝30勝,啥隨機啥有獎勵的

應該是根據接的任務不同,會要求不同的勝場以及不同的獎勵。

 

 


3. UI 개선 추가UI介面改善,其他

- 주사위 굴리기가 추가되었습니다.新增一個骰子(三小?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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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니맵우측에 있는 주사위 버튼을 클릭하면 주사위를 굴릴 있습니다.

這句話再說你可以丟他….

 - 주사위는 1~100 사이의 값을 골라 채팅창으로 출력됩니다.

           會出現1~100的數字在chat window

 

*파티가 없는 경우 일반 채팅으로 출력

*파티나 스쿼드의 경우 파티 채팅으로 출력

* If you do not have a party in the general chat output
* If a party or party chat, the output of the squad

淦這段到底在說啥啦

 

 

 

II. 아티콜렉터(고대의 유물 발굴)


有個收藏家要去找遺跡…

 

*필드 전역에 숨겨져 있는 유물함과 열쇠를 찾아 유물을 발굴합니다.

藏在某個地方…然後需要有鑰匙
*
유물함 에는 다양한 버프 주문서와 아이템이 들어있습니다.

* Reliquary containing a variety of items and can order buffs.

 

필드 전역에 숨겨져 있는미지의 유물안에서
잠긴 유물함미지의 결정 파편 획득할 있습니다.

啥關鍵是一個一個鎖住的東西跟一個碎片…


이렇게 획득한잠긴 유물함 12개의미지의 결정 파편 합쳐 만든

미지의 결정 가지고 퀘스트를 통해 유물을 발굴할 있는열린 유물함 얻을 있습니다.

           要有一個被鎖住的東西跟12個碎片,然後開啟會有任務跑出來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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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린 유물함 사용하여 유물 발굴 미니게임을 진행하게 되며

결과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 있습니다.

不懂了,啥小遊戲的-.-(下面解說~

06.JPG  

아티콜렉터 NPC 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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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니게임 진행

1. 매번 미니게임을 시작 마다 무작위로 유물 발굴 예정 지역 곳이 표시 됩니다.
 
게임이 끝나면 지역은 공개가 됩니다.

1.好像每次挖到啥東西就會顯示一個,遊戲結束後就會亮一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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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각각의 유물함 위에 불이 빠르게 하나씩 들어오게 되며

  버튼을 눌러 멈춘 곳의 유물함을 개봉하여 아이템을 획득하게 됩니다. 

好像按按鈕就會停下來,然後怎樣怎樣的…(崩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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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섯 가지 타입의 보상 아이템 획득

           會有五種類型的獎勵

 

 

III. 랑페르 1광구 모드 추가


增加一個修羅模式(Hell mo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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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롭게 추가된 모드에 더욱 강력해진 말리크와 그의 부하들이 돌아왔습니다.

更強大的肥王跟他的幾個新舊好碰友一起回來了

 

 

- 최소 입장레벨 75레벨, 적정 입장레벨 80레벨의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等級限制75,難度為80等

- 기존 모드와 동일하게 하루에 번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仍然是一天一次

- 새로운 유니크 액세서리 4세트를 획득하실 있습니다.

           4套新飾品(欸這個巴哈某篇有人PO其中三套了)

- 또한, 던전 획득 가능한 보석을 이용하여 80 유니크 액세서리 레시피를 구매할 있습니다.

           ?不懂啦,好像也有隱藏的地方可以買東西(In addition, the dungeons in the achievable using 80 unique jewelry accessories you can purchase the recip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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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oreman's First Ai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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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eman's Emergency Ring:(未確認)
Foreman's Emergency Earring:治癒量+272、最大HP+400、クリティカル+3
Foreman's Emergency Bracelet:治癒量+272、最大HP+400、クリティカル+3
Foreman's Emergency Necklece:(未確認)

Foreman's First Aid:セット(4):治癒量+272、HP+200、クリティカル+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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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tection of Alive Steel

021.JPG    

Alive Steel Ring:魔法防御+400、最大MP+400、クリティカルダメージ減少2%
Alive Steel Earring:物理防御+400、最大HP+400、クリティカルダメージ減少2%
Alive Steel Bracelet:(未確認)
Alive Steel Necklace:魔法防御+400、最大MP+400、クリティカルダメージ減少2%

Protection of Alive Steel:物理防御+200、魔法防御+200、クリティカルダメージ減少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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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chin Lava Prick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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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itin Lava Ring:(未確認)
Chitin Lava Earring:物理攻撃力+33、ダブルアタック+4、クリティカルパワー2%
Chitin Lava Bracelet:(未確認)
Chitin Lava Necklace:物理攻撃力+33、最大HP+400、クリティカルパワー2%

Kichin Lava Prickle:物理攻撃力+33、ダブルアタック+2、クリティカルパワー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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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ge of Hellfi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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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llfire Ring:魔法攻撃力+40、最大MP+400、クリティカルパワー2%
Hellfire Earring:(未確認)
Hellfire Bracelet:(未確認)
Hellfire Necklace:(未確認)

Rage of Hellfire:魔法攻撃力+40、スキル攻撃力+90、クリティカルパワー2%

 

■レシピは50%成功と100%成功の2種類がある模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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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コレは多分ボス産。80Uは下層アクセと同じすべてレシピ作成のようですね。材料の数はPerfectの方が多いの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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